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
- 띄어쓰기 한 곳에 보이는 점 없애기
워드에서 글을 작성할 때 띄어쓰기 한 곳에 회색의 작은 점이 보입니다. 인쇄를 할 경우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글을 작성할 때 점이 보이는 것이 신경쓰이신다면 워드 띄어쓰기한 곳의 점을 보이지 않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
기본 설정은 왼쪽 처럼 띄어쓰기를 한 곳마다 점이 표시됩니다. 설정을 변경하면 프린트할 때 뿐 아니라 작업을 하는 동안에도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.
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 없애기
워드의 왼쪽 맨 위의 파일을 선택합니다.
옵션을 선택하시면 워드 옵션 창이 뜹니다.
워드 옵션설정 - 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 없애기
워드 옵션의 왼쪽 메뉴에서 표시를 클릭합니다.
오른쪽의 메뉴 중 화면에 항상 표시할 서식 기호를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
맨 아래의 서식 기호 모두 표시 앞의 네모앞의 체크를 해제해 주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
보이시는 것처럼 띄어쓰기한 곳의 공백에 보이던 점이 없어졌습니다.
위 화면에 끝의 엔터 표시를 없애시려면 세 번째의 단락기호를 체크해제 하시면 됩니다.
'오피스 > 워드' 카테고리의 다른 글
워드 글자간격 설정방법 - 한글과 영어 및 숫자와의 글자간격 조절방법 (0) | 2016.10.17 |
---|---|
영어 단어수 세기 - 워드 및 한글 사용법 (0) | 2016.06.30 |
워드 워터마크 삽입 방법 - 텍스트 및 이미지 (0) | 2016.06.20 |
MS 워드 들여쓰기 방법 및 단축키 (0) | 2016.05.19 |
MS 워드 자간과 장평 줄이기,늘리기 방법 (3) | 2016.05.17 |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