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오피스/워드

워드 띄어쓰기 점 - 띄어쓰기 한 곳에 보이는 점 없애기

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

- 띄어쓰기 한 곳에 보이는 점 없애기



워드에서 글을 작성할 때 띄어쓰기 한 곳에 회색의 작은 점이 보입니다. 인쇄를 할 경우에는 나타나지 않지만 글을 작성할 때 점이 보이는 것이 신경쓰이신다면 워드 띄어쓰기한 곳의 점을 보이지 않도록 설정하실 수 있습니다. 


기본 설정은 왼쪽 처럼 띄어쓰기를 한 곳마다 점이 표시됩니다. 설정을 변경하면 프린트할 때 뿐 아니라 작업을 하는 동안에도 점이 표시되지 않습니다. 


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 없애기



워드의 왼쪽 맨 위의 파일을 선택합니다. 



옵션을 선택하시면 워드 옵션 창이 뜹니다. 





워드 옵션설정 - 워드 띄어쓰기 점, 공백 점 없애기



워드 옵션의 왼쪽 메뉴에서 표시를 클릭합니다. 



오른쪽의 메뉴 중 화면에 항상 표시할 서식 기호를 설정하는 부분이 있습니다. 

맨 아래의 서식 기호 모두 표시 앞의 네모앞의 체크를 해제해 주신 후 확인을 클릭하시면 됩니다. 



보이시는 것처럼 띄어쓰기한 곳의 공백에 보이던 점이 없어졌습니다. 

위 화면에 끝의 엔터 표시를 없애시려면 세 번째의 단락기호를 체크해제 하시면 됩니다. 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