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웹브라우저/크롬

크롬 웹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 방법

크롬 웹스토어에서 앱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 방법


크롬을 웹브라우저로 사용하면서 크롬 웹스토어를 이용하지 않는 것은 조금 안타까울 수 있습니다. 


크롬 웹스토어에서는 스마트폰의 어플 처럼 앱, 게임,확장프로그램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 

업무의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도 많이 있으니 각자에게 필요한 프로그램을 설치해 사용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. 


크롬 웹스토어 접속 방법 


▲   크롬 오른쪽 위의  버튼을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표시 됩니다. 

설정을 선택합니다. 



▲   설정 화면의 왼쪽에 방문기록 아래에 확장프로그램을 선택합니다. 




▲   그러면 현재 내 크롬에 설치되어있는 확장프로그램이 표시가 됩니다. 


맨 아래로 스크롤을 내려 "더 많은 확장 프로그램 다운로드" 선택합니다. 




▲  크롬 웹스토어 페이지가 열렸습니다.  chrome.google.com/webstore  URL주소로 직접 들어가셔도 됩니다.


원하는 크롬 앱이 있다면 검색을 크롬 웹스토어 밑의 검색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. 





크롬 웹스토어 앱 다운로드 설치 및 삭제 방법




▲   저는 오늘 에버노트 앱을 설치해보겠습니다.

에버노트를 검색하면 크롬 화면 오른 쪽으로 검색된 프로그램리스트가 표시됩니다. 



Chrome 에 추가 를 선택합니다. 



▲   에버노트웹을 설치 확인 메세지가 표시되면 앱 추가를 클릭하면 설치가 완료 됩니다. 



▲   크롬 웹스토어에서 CHROME에 추가로 앱설치가 완료되면 chrome://apps 페이지가 표시됩니다. 


에버노트웹이 추가 되었습니다.


크롬 웹스토어에서 설치한 앱은 chrome://apps 에서 관리하실 수 있습니다. 




크롬 앱 삭제는 마우스 우클릭 후 Chrome에서 삭제를 선택하시면 됩니다. 




댓글